고객 확인이 미흡한 고객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일22-12-26

조회수2919

KYC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고객신원을 확인하고 검증하여야 하는데, 이 때 고객이 비협조하여 법규에서 요구하는 확인 및 검증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였다면, 그 고객과는 거래를 해서는 안됩니다. 만약 그 고객인 신규 고객이라면 회원 가입을 거절하거나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의 방식으로 거래를 거절해야 하며, 거래를 해오던 기존 고객이라면 그 고객과의 거래를 종료하여야 합니다. 그리고 의심거래보고 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.

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